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파생, 자작 스핀오프 마법소녀 테마리☆마기카의 등장인물

 꿈과 사랑의 마법소녀, 요시노 렌게 吉野 れんげ 



그림은 레토이 그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더라도 또다시 피어날거야."



 아키카와 중학교 3년

 3월 28일생, O형


 이미지 컬러: 꽃분홍


 좋아하는 것: 과일, 초콜릿, 사탕, 케이크, 달고 맛있는 간식, 예쁜 것, 친구들, 노래

 싫어하는 것: 노력해도 돌아오지 않는 것, 다이어트 중인데 옆에서 간식 먹는 사람


 162cm, 70D


 입가에 은은한 미소를 띄고 말이 적어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인상의 여자아이. 길고 가느다란 목, 얇은 팔다리에 나이에 비해 균형이 잘 잡힌 몸매 덕분에 본래 나이보다 두어살은 많게 보는 경우가 많다. 본인은 나이가 많아보이는 게 약간 콤플렉스인 듯하다.


 속눈썹이 길고 풍성한 처진 눈, 오똑한 코에 콧망울이 작고 입도 작은 편. 달콤한 분홍빛 입술을 타고났다. 비대칭이 거의 없는 얼굴에 점도 없고 피부가 깨끗하며, 가까이서 뜯어볼수록 오밀조밀 이목구비가 예뻐서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온다. 웃을 때면 오른쪽 뺨에만 얕게 보조개가 생기는데 그게 애교스럽다는 평가.


 허벅지에 닿을 정도로 긴 머리카락을 학교에서는 자연스럽게 생머리로 등교해서 아침나절 하나로 땋아 앞으로 모으거나 말아 올린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바닥에 끌리기 때문. 앞머리는 길게 길러 한쪽으로 넘기고 머리는 안쪽으로 부드럽게 말리며 떨어지다가 끝에서 살짝 바깥으로 삐침이 있는 형태. 전체적으로 꽃잎을 연상시킨다.


 아이돌 지망생으로 연습실에 다니고 있다. 미모도 실력도 수준급이라 유망주 대우를 받고 있지만 이 바닥 사정이 다 그렇듯 미래는 불투명하다. 본인은 음악에 관심이 있지만 재능은 그저 그렇다. 데뷔는 기약이 없지만 지역 내에는 작게 팬클럽이 있다.


 연습이며 마법소녀 활동으로 바쁜 탓에 자연스럽게 성적은 하위권. 그러지 않아도 공부에는 흥미도 재능도 없다고 자인했다. 전국 탑클라스인 미스즈의 도움으로 겨우겨우 수업을 따라기는 것으로 만족하고 있다. 그나마 문과 계열 과목보다는 이과 계열 과목을 재밌어한다. 한자는 고역이라고.


 마법소녀가 된 것은 초등학교 졸업반이던 어느날의 일로 단것을 굉장히 좋아하여 고도비만이던 렌게는 그때부터도 아이돌을 꿈꾸고 있었다. 아이들의 놀림과 스스로에 대한 자괴감으로 지쳐있는 렌게에게 큐베가 찾아오자 망설임 없이 살이 빠지게 해달라고 빌었다. 하루 아침에 날씬한 모습으로 나타난 렌게를 다들 기이하게 봤지만 멀리 있는 중학교에 진학하는 것으로 해결했다.


 미모는 타고난 것이다. 양부모가 모두 키가 크고 미인. 렌게는 아버지를 많이 닮았다. 지금은 어쩌다 기념일이 아닌 이상 단 것은 손에도 대지 못한다. 한입이라도 먹었다가는 자제하지 못할 것이 무섭다고.


 마법소녀로 변신하면 긴 머리는 높게 포니테일로 묶어 올리고 나풀나풀 요정같은 의상을 한다. 무기는 조그만 활. 초반에는 활을 쏘아서 명중 시켜야하는 무기였지만 도무지 실력이 늘지 않아 화살을 포기하고 마법을 담아 쏘게 되었다. 발을 잡거나 정신을 혼란시키고, 일시적으로 자신에게 매료시키는 등 다양한 종류.


 마냥 부드러워보이는 외모와 달리 상당한 노력파에 나사가 하나 빠진 듯 맹해 있는 경우가 많다. 뭔가에 몰두해 있다가 보면 가끔 장소를 잊고 돌발 행동을 하며 말수가 적어서 조용하기 때문에 친구들도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찾을 때가 자주 있다.


 초조하거나 불안하면 몸을 꼬집는 버릇이 있다. 어릴 때 꼬집으면 살이 빠진다는 소리를 듣고 자꾸 하던 게 습관이 되었다고. 꽤 심하게 꼬집기 때문에 피멍이 드는 것도 순식간.


기타 설정

 정기적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 우울증 약도 먹고 있으며 아이돌 수업 중에 맺은 팀원들은 알고 있으나 트라움이나 학교 친구들은 모른다. 미스즈는 알고 있다.


마녀화

식충식물의 마녀. 성질은 식탐. 누구보다 아름다운 꽃을 피우기 위해 무엇이든 먹어치운다. 마침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을 피워도 보아줄 이는 남아있지 않다.



해리 포터 AU: 17세 기준 프로필
클라라 어드리 Clara Audley (영국인)

생년월일: 1959. 3. 10.
키 / 몸무게: 163cm / 49kg
핏줄: 순수 혈통

기숙사: 슬리데린
지팡이: 느릎나무, 유니콘 털, 11인치
패트로누스: 고양이
보가트: 비난하는 사람들, 부모님, 어린 시절 친구

특이사항: 누구보다도 아름답고 우아하게 마법을 쓴다. 특기는 무언마법.

Posted by f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