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파생 캐릭터
오월의 신부를 꿈꾸는, 미나미 테마리 南 てまり



"내 꿈은 다정하고 성실한 남자랑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거야. 아이는 셋 정도? 하나는 외롭고 둘은 좀 서운하잖아. 그리고 결혼의 꽃은 결혼식! 새하얀 웨딩드레스에 티아라를 쓰고 싶어. 보석은 역시 사파이어? 나는 파란색이 잘 어울리거든. 하얀 모래톱에서 파란 바다를 배경으로 해야지. 모두의 축복을 받으면서 나만 바라보는 다정한 남편의 얼굴을 마주보고 키.이.스.으.♡

아, 얼른 결혼하고 싶다."



이미지 컬러: 스카이블루에서 로열블루(감청색)까지의 그라데이션
심볼: 푸른 수국

소원: 웨딩 드레스를 입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신부가 되고 싶어!


외형:
귀밑 1센티가 안 되는 일자 단발 생머리. 앞머리는 눈썹보다 위로 일자. 날카롭게 치켜올라간 눈(ex 쿄코)에 적당히 평형을 그리는 눈썹.
155cm. 60B

호리호리하지만 근육과 살이 비슷하게 자리 잡은 신체 대사량이 높은 타입으로 나이를 먹을수록 나이에 비해 키가 커보이게 된다. 지금은 성장 중이라 그리 눈에 띄지 않지만 전신 균형이 잘 잡혀 있어 뭘 입어도 옷태가 산다. 대표적으로 허리에 비해 다리가 긴 축복받은 체형이라던가.

활동적인 편이어서 아직까진 스커트보다 짧은 바지를 선호. 베이직하지만 아기자기한 느낌의 옷을 좋아한다.



평상시:

중학교 1학년.

기본적으로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는 성격이지만 말이 많은 편은 아니다. 친구도 그냥저냥 성적도 그냥저냥 뭐든 평균치보다 약간 높은 수준인 여자아이. 체육 시간은 좋아하지만 운동을 잘하거나 좋아하는 건 아니고 여자애들 중에서 괜찮은 정도. 음악이나 미술도 평균은 한다.

독립적인 성격이 강해 중요한 결정은 상의없이 혼자하고 그러다보니 진로에 대해서는 부모님의 말도 듣지 않는다. 교복이 생각보다 너무 불편해서 고등학교는 교복이 없는 곳으로 가겠다고. 벌써부터 결정해서 부모님께 통보했다. 결정하면 누구의 말도 듣지 않지만 그 외에는 적당주의자. 뒷일을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며 굉장히 낙천적이다.

부모님과 사이가 나쁜 건 아니다. 오히려 너무 좋아서 문제일 지경. 부모님과는 사소한 비밀까지 이야기하고 공유하는 친구같은 사이로 친구들보다 부모님과 더 친하다. 형제 없이 외동딸인데 부모님이 아직도 신혼마냥 사이가 좋아서 소외감을 느낄 때가 있다고 한다. 부모로서는 제 고모를 닮아 똑 부러지고 독립적인 딸에게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일단은 믿고 보는 편. 어머니와는 의견이 잘 맞지 않아 가끔 싸울 때가 있는 모양이지만 싸움 친구 같은 느낌. 취향도 입맛도 비슷하다. 아버지와는 성격이 잘 맞아 휴일이면 의기투합한다고.

현실적이고 행동력이 뛰어난 성격과는 반대로 몽상가 기질에 순진한 면이 있다. 빨리 결혼해서 행복한 신부가 되고 싶다고 한다. 포근한 자신만의 가정을 꾸리는 게 꿈. 웨딩 사진이나 결혼식장 사진, 집 인테리어 같은 걸 찾아보면서 상상하곤 한다. 이상형은 다정한 아버지가 되어줄 남자.

좋아하는 건 귀여운 장신구, 인테리어 소품(장신구는 잘 사지 않는다), 웨딩 드레스 등 결혼 용품.

친구들과는 수다를 떨거나 쇼핑을 하거나 한다. 반드시 저녁 먹기 전에는 집에 들어가는 것이 특징. 오후 열 시면 잠에 든다.



마법소녀:

머리에는 면사포, 무릎 길이의 새하얀 미니 웨딩 드레스를 입고 커다란 부케 같이 생긴 메이스를 들었다. 메이스는 여의봉처럼 길이 조절이 되는 형태로 평소에는 똑바로 세워서 어깨 높이 정도지만 최장 2미터까지 늘어난다. 휘두르는 순간 늘여서 힘을 극대화시키는 용도로 사용.
처음 변신하고 미니 웨딩드레스 같은 복장에 기뻐하다가 제 손에 들린 메이스에 당황해 큐베에게 따졌었다.

성적표가 나와 우울한 마음에 웨딩 사진을 뒤지고 있는데 큐베가 찾아왔다. 말을 하는 게 신기해서 찔러보다가 소원을 하나 들어준 다는 말에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행복한 신부가 되게 해달라고 빌었다. 그 뒤에 변신까지 해보고나서야 마법 소녀가 마녀와 싸워야한다는 말을 들었고 뒤늦게 마법소녀 만화를 떠올리며 납득했다. (떠올리면서 마녀 설정으로 나오는 마법소녀 작품(ex ㅇㅈㅁㄴ ㄷㄹㅁ, ㅅㄱㅅㄱㄹ)을 떠올리고 그런 애들하고 싸워야하는 건가 잠시 고민했다.) 이미 소원 빈 거 어쩔 수 없지 싶어 싸움에 나갔는데 처음 만난 사역마에게 무기 몇 번 휘둘러보지도 못하고 기겁해 도망쳐왔다.




일반 중학생 학원 with 노바라
완전히 외전격인 마법 소녀랑 관계 없는 세계선인데 제일 먼저 구상한 거라서 정리한다. 예전에 생각했던 여고생 자살하는 이야기랑 구성이 거의 비슷해서 이건 아래 접어서 같이 업로드해둠.


유사 노바라(黒Rose) 15세, 미나미 테마리(楓) 14세.

모든 이야기는 노바라의 시점에서 진행된다.

배경은 지역구에서 소소하게 운영되는 보습 학원의 고층 복도 끝 발코니. 주로 쉬는 시간에 흡연하는 학생들이 담배를 피우는 장소다. 노바라는 상습 흡연자라서 매번 걸리면서도 거의 상주하고 있었다.

먼저 접촉해온 건 테마리다. 점심 시간이 끝나갈 쯤, 유독 사람이 빨리 빠진 발코니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노바라에게 인사를 건낸다.

테마리는 다짜고짜 뒤에서 뛰어내리고 싶냐고 묻고 돌아보는 노바라에게 당신이 黒Rose냐고 묻는다.

테마리가 노바라를 처음 알게 된 건 어느 자살 동호회 사이트. 학교에서, 혹은 뉴스에서 그런 자살 사이트가 유행하고 있다며 주의하라는 말을 들은 테마리는 호기심에 검색 후 가장 먼저 나오는 사이트에 가입한다.

사이트는 제법 대규모에 회원수가 많다. 하지만 호기심 차원에서 가입한 테마리는 의무 사항 외에는 덧글도 제대로 남기지 않고 지켜보았다. 그 중에 눈에 띈 닉네임이 黒Rose. 활동이 잦은 회원인데다 매번 동시 접속자에 떠있었기 때문에 눈길이 갔다. 노바라가 부주의하게 흘린 개인 정보 덕분에 중학생이라는 것, 근처에 산다는 것,사진을 통해 여자란 것도 알게 된 후 더욱 관심이 생기게 되었다.

같은 학원에 다니는 걸 안 건 첫만남이 있던 날에 올라온 노바라의 자살 예고글 때문이다. 장소를 정확히 지목하는 바람에 혹시 같은 학원 학생일까 유심히 찾다 걸렸다. 얼굴을 아는데다 닉네임과 장신구의 매치로 쉽게 알아볼 수 있었다고 한다.

이런 사정 이야기는 하루에 5분 남짓, 그것도 사람들이 있어서 띠엄띠엄 이어진다. 테마리는 이런 이야기를 하며 노바라에게 질문도 했지만 노바라는 순순히 답하면서 먼저 이야기는 하지 않는다. 테마리는 질문에 답하는 걸로 만족해 캐내거나 하지 않는다.

그 와중에도 노바라는 자살하겠다는 글을 몇 번 더 올린다.

테마리는 노바라의 자살 예고에 대해 별다른 말을 하지 않는다. 글이 올라오면 보았다고 말하거나 왜 자살하고 싶은지 물어보는 정도다.

노바라는 대화를 계속하다보니 테마리에게 관심이 생긴다. 테마리의 반을 찾아보기도 하고 카페에서 닉네임을 검색해보려고도 한다. 닉네임은 처음에 얘기해줬지만 기억이 안 나서 다시 물어봤다. 물론 아무것도 없어서 실망했다. 테마리가 한 살 어려서 놀랐고, 정통있고 격식 차리는 명문 중학교에 다니면서 풀어헤친 블라우스에 스커트 말고는 아무 것도 걸치지 않는 교복 차림을 하고 다니는 게 굉장한 성격이구나 싶기도 하다. 교칙이 엄하다고 들었는데.

장래 희망이나 진로 같은 걸 물어보기도 했는데 노바라는 생각해두지 않아서 어물거리며 넘겼다. 테마리는 교복을 입지 않는 먼 학교에 가겠다고 했다. 이유는 단순히 교복이 싫어서지만 부모님 반대를 당당히 거부하는 것이 노바라에겐 꽤 멋있어 보였다.

쉬는 시간에는 많은 수는 아니지만 늘 친구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어지간해서는 혼자 다니는 노바라 자신과 비교해 무척 사교적인 아이로 느껴지기도 한다.

처음에는 단순히 자주 이야기하다보니 가지게 된 관심이었지만 노바라는 테마리에게 호감을 느낀다. 미래를 꿈꾸는 테마리를 보며 사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마저 한다.

두 사람이 완전히 친해져서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게 된 어느날, 한동안 뜸하던 노바라의 자살 예고글이 올라온다. 정확히 두 사람이 대화하던 발코니를 지목했다.

다음날 만난 테마리는 처음으로 노바라의 자살 예고글에 부정적인 견해를 드러낸다. 테마리는 그동안 정말 그러고 싶은 건지 한 번씩 확인할 뿐 이유도 묻지 않고 군말이 없었고, 노바라는 진지하게 자살하려는 모습은 보인 적이 없다.

자살을 생각하고 있다면 그만두라고 진지하게 말리는 테마리를 노바라는 신기하게 바라보지만 확실한 대답은 하지 않는다. 대충 얼버무리는 노바라에게 테마리는 결국 눈물을 보인다.

그리고 밤, 테마리는 노바라가 정말 죽을까 걱정이 되어 학원을 찾는다. 당연히 건물은 잠겨있고 겉에서 보기에 인기척은 없었다. 테마리는 안심하고 집에 돌아온다.

다음날 아침, 학교갈 준비를 하는 테마리의 집. 틀어놓은 TV에서는 뉴스가 나오고, 여자 중학생이 낡은 상가건물에서 투신 자살을 했다는 기사가 떴다.

마법소녀 테마리☆마기카

마법소녀 그룹 T.R.A.U.M.
가까운 두 도시(A, B로 지칭)의 마법소녀 네 명이 연합해서 어울리던 그룹이다. 극 시작과 함께 계약한 테마리가 합세하여 다섯명이 되었으며 믹시에서 그룹을 만들다가 얼떨결에 이름을 지었다. 생각해낸 것은 미스즈. 이름 이니셜을 땄다.

T 미나미 테마리
하늘색-밝은 군청색
A도시 A중 1학년

R 요시노 렌게
연분홍-진분홍
A도시 A중 3학년

A 유우키 아이카
레몬-밝은 녹색
B도시 B중 2학년

U 이즈미 우메
커스터드 옐로-주홍
B도시 B중 2학년

M 시이나 미스즈
연보라-진보라
A도시 A중 3학년

리더. 두어달에 한번씩 지역구로 모이는 마법소녀 모임이 있어서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있다.


A도시에는 현재 다른 마법 소녀가 없고 B도시에는 유닛이 하나 있다. 그래서 A도시를 중심으로 두 도시 순찰을 모두 돌고 있다.

해리 포터 AU: 17세 기준 프로필
오르텐샤 베가 Hortensia Vega (스페인계 영국인)

생년월일: 1962. 5. 31.
키 / 몸무게: 155cm / 45kg
핏줄: 머글 태생

기숙사: 후플푸프
지팡이: 사과나무, 용의 심금, 길고 유연함, 14인치
패트로누스: 갈매기
보가트: 본체, 혹은 온갖 모습

특이사항: 





Posted by fad
,